Tuesday, 13 February 2018

갤리온 무역 시스템


스티브 싱어의 마닐라 갈레온들.


태평양을 여행 한 부유 한 보물 중 하나의 역사. 이들은 금, 은, 보석, 보석, 예술 작품 등의 방대한 양의 마닐라 갤리온을 소장하고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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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브 싱어의 마닐라 갤리온 즈 - Treasure Quest Magazine의 기사.


포르투갈 탐험가 인 페르디난드 마젤란 (Ferdinand Magellan)은 1521 년 세계 일주를 여행하면서 필리핀에 도착했다. 필리핀은 이미 극동의 상인과 선원들과 잘 알려진 무역 센터였다. 스페인 사람은 필리핀 사람을 식민지화하는 첫번째 유럽 사람이었다.


스페인 사람이 1564 년 이전에 멕시코에서 필리핀에 도착 했더라도, 그들은 결코 돌아 오는 경로를 동쪽으로 찾을 수 없었다. 미겔 로페즈 드 레가 즈피 (Miguel Lopez de Legazpi)의 이름을 딴 4 척의 작은 함대가 1565 년에 마침내 길을 찾았습니다. 돈 루이스 데 벨라스 코 (Don Luis de Velasco)는 필립 2 세의 지시하에이 원정을 보냈습니다. 이 함대를 동반 한 것은 1525 년에 그 바다로 이전부터 항해했던 Andres de Urdaneta였습니다. 이 함대는 1564 년 11 월 21 일 멕시코를 떠나 필리핀으로 9,000 해상 트레킹을 시작했습니다. 1565 년 2 월 13 일에 사마르 섬을 발견하고 1565 년 4 월 27 일 세부 섬에 정박했습니다. 함대가 갈라지고 일부는 뉴기니로 돌아가 길을 찾고있었습니다. 우르다 네타 (Urdaneta)는 그 길은 다시 북쪽에서 발견 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불과 40 톤의 산 루카스는 일본 근처의 북쪽으로 멀리 갔다. 서쪽의 무역풍과 호감을 간직한 조류가 발견되어 케이프 멘 도시 노 근처의 캘리포니아 연안으로 돌아와서 남쪽으로 따라 가면서 아카풀코에 도착했다. 이상하게도 이상하게도 같은 함대의 산 파블로였습니다. 그 직후 산 루카스를 따라 가면서이 길을 발견 한 공로를 인정 받았습니다. 한 소식통은 갤리온 중 하나가 (아마 샌 루카스) 버리고 1565 년 7 월에 아카풀코에 도착하는 길을 발견했다고 말합니다. 또한 Urdaneta (다른 선박에)가 일본으로부터 38도 떨어져 북쪽으로 갔다가 토지가 발생하지 않았으며 대부분의 승무원이 아카풀코에 도착하기 전에 사망 한 남쪽 코스로 향했다.


그리하여 마닐라 갤리온 선이나 "중국의 배"를 의미하는 "nao de la China"의 무역로를 시작했다. Legazpi 자신의 우주선 인 San Pablo 300 톤은 멕시코로 돌아 오는 길에 1568 년에 난파 된 최초의 마닐라 갤리온 선이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40 개가 넘는 마닐라 갤리온 선이 분실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지금까지 공수로 수송 된 가장 부유 한화물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많은 다른 사람들은 영국과 네덜란드와 같은 스페인의 적의 배들에 의해 체포되거나 파괴되었습니다. 몇 대의 선박이 마닐라에서 스페인으로 직접 항해하여 호프 호프의 곶을 돌았지만이 항해는이 항해를 통제 한 적 네덜란드에 의해 곧 중단되었습니다.


Legazpi는 필리핀 최초의 로얄 주지사가되었습니다. 필리핀의 이름을 따온 스페인의 필립 2 세는 레가스피에게 필리핀을 유혈 사태없이 스페인 지배하에 두도록 명시 적 명령을 내렸다. Pizzaro와 Cortes가 신세계 주민들에게 준 잔인한 행위와는 달리 Legazpi는 필리핀의 원주민 대부분을 존경하며 조만간 대다수의 원주민이 대부분의 섬을 장악하고 또한 개종 한 스페인 인을 받아 들였습니다. 대부분의 인구가 기독교에 돌아갔다. 유일한 저항은 19 세기에도 지속 된 남부의 이슬람 교도들과 북쪽의 고지대 부족 인이고 갈 (Igorat)에서 비롯된 것이다. 또한 1568 년과 1571 년에 포르투갈 인에 의한 두 차례의 공격이 스페인 인에 의해 격퇴되었다. 세부는 레바스피가 지역 무슬림 통치자를 물리 치고 마닐라를 새로운 스페인 수도로 만들 때까지 1571 년까지 스페인의 본부가되었다. 마닐라에는 루존 (Luzon)의 중앙 논으로부터 우수한 자연 항구, 대규모 인구, 충분한 식량 공급이있었습니다.


필리핀은 일부 제품을 제공했지만, "향신료 제도"의 향신료와 기타 품목, 중국의 실크, 도자기, 금, 상아, 보석, 옥, 수은 및 기타 귀중품으로 마닐라 갤리온 선을 매우 수익성있게 만들었습니다. 필리핀에서 난파 된 중국 선박의 승무원은 스페인 사람에 의해 구출되었고, 내년에는 중국 선박이 마닐라에 도착하여 감사장으로 무역 물품을 들고 중국과 직접 무역로를 시작했습니다. 인도 및 동남 아시아 다른 국가의 물품도 마닐라로 향했습니다. 일부 무역은 일본과도 이루어졌지만, 일본은 1638 년 서방에서 문을 닫았다. 유럽과 극동에서 온이 제품에 대한 새로운 세계의 욕구는 만족스럽지 못했고 엄청난 이익 마진은 위험한 여정을 가치있게 만들었습니다. 신세계의 광산에서은에 대한 중국의 큰 요구가 있었고, 서쪽으로가는 마닐라 갈레온에는이 은이 가득 찼습니다. 신세계의 화폐는 중국인들이 화폐 시스템을 위해 사용했다.


아카풀코에서 필리핀까지의 항해는 비교적 쉬운 것이 었습니다. 1570 년 아카풀코는 뛰어난 항구와 멕시코의 카리브해 지역에있는 베라 크루즈로 육로로 접근 할 수있어 미주 지역의 마닐라 갤리온 선착장이되었습니다. 많은 보물을 담은 선박들은 페루 (현재 볼리비아의 일부)와 같은 신세계 광산에서은을 아카풀코로 가져 왔으며이 선박들 중 일부는 또한 중남미 서부에서 잃어 버렸습니다. 1 월에 마닐라 갤리온들은 1 월에 아카풀코를 출발 해 평온한 바다를 마리아나 (Marianas)에 유리한 무역풍을 이용하여 항해 한 다음 필리핀으로 향했다. 폭풍우 또는 다른 사고로 인한 난파선. 1593 년까지 두 대 이상의 항구에서 매년 세 대 이상의 배가 항해 할 것입니다. 마닐라 교역이 매우 수익성있게 이루어지면서 스페인 상인들은 집을 잃어 이익이 상실되어 불만을 토로했으며 1593 년 법이 제정됨에 따라 두 항만은 항만에서 항해 할 수있게되었고 아카풀코와 마닐라에서 모두 예비 선거가있었습니다. 선박 및화물의 톤량조차도이 새로운 법률에 따라 제한되었지만 이러한 제한은 거의 무시되어 시행되지 않았습니다. 이 배들은 스페인 건축에서 가장 큰 배입니다. 16 세기에 그들은 평균 1,700 톤에서 2,000 톤에 이르렀고, 천백 명에서 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이 선박에서 아카풀코로 다시 돌아갈 것입니다. 스페인 사람은 1593 년 후에 2 척의 배를 보내려고했지만, 오랫동안 가장 위험한 항해 중 하나 인 아카풀코로 항해하는 선박은 단 한 척뿐이었습니다. 이상적으로 아카풀코에 도착하는 데 4 개월이 걸릴 수도 있지만, 7 개월 이상이 더 자주 발생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질병이나 영양 실조로 인한 항해 중에 사망 할 수 있으며 때로는 절반 이상의 사람들이 탑승합니다. 위험한 항해의 한 예는 마닐라를 떠난 지 1 년이 지난 17 세기 중엽에 멕시코 해안을 떠돌던 마닐라 갤리온 선 산호세 (San Jose)였습니다. 질병이나 기아로 사망 한 사람은 한 명도 남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예는 Santa Margarita의 사례입니다. 그녀는 1600 년에 마닐라를 떠났고, 생존자가 거의 없었던 마리아나의 카르 파나 섬 (Carpana Island)에서 파멸 될 때까지 8 개월 동안 요소와 싸웠다.


마닐라 갤리곤은 7 월에 마닐라 만에있는 카 비테 항을 떠난 후 수많은 섬들과 산호초를 거쳐 북부 마리아나를 향해야합니다. 이 산호초에서 많은 갤리온 선이 사라졌습니다. 그들은 일본 근처의 북위도로 향할 것이고 바람과 기류가 동쪽으로 갈 것이기를 희망합니다. 향후 3, 4, 또는 그 이상의 달 동안 육지로 육지로 가면 생명력이 참을 수 없을 것입니다. 결국 이들은 케이프 멘 도시 노 (Cape Mendocino) 또는 인근의 캘리포니아 북부 연안에서 찾아와이 해안선 남쪽을 따라 아카풀코 (Acapulco)로 이어집니다. 이 마닐라 갤리온 선 중 다수가이 해안선을 따라 손실되었습니다.


일단 아카풀코에서 상품은 신세계 곳곳에서 상인들과 거래되었으며, 대부분의 상품이 육로를 타고 베라 크루즈로 운송되어 누에바 에스파 나의 함대에 실려졌고 그곳에서 다시 하바나로 향했다. , 그리고 다시 스페인으로. 이 배들 중 많은 수는 또한 난파했고, 이 극동 보물의 대부분은이 난파선에서인양되었습니다. 플로리다의 1715 및 1733 Plate Fleet 난파선은 도자기 및 보석류와 같은 동양에서 많은 유물을 생산했습니다. 서쪽 반구에서 극동에서화물을 발견 한 스페인 난파선은 1565 년 이후 중국에서 물품이 1573 년까지 아카풀코에 도착하기 시작하지 않았지만 가장 확실하게 1565 년 이후에 난파해야했습니다.


필리핀에서 스페인 선박에 의해 운반 된 명나라 왕조 도자기, 그리고 신세계는 난파선을 돕는 데 아주 좋은 도구입니다. 이 훌륭한 물건들은 매우 상세하게 연구되었으며 쉽게 날짜를 기입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닐라 갤리온 선의 대부분은 마침내 카 비테 조선소와 팔란 티아에서 필리핀에 지어졌으며 유럽의 디자인을 사용했지만 티크와 마호가니와 같은 풍부한 경목으로 지어졌습니다. 판자 깔기는 매우 강했던 lanang 나무로 지어졌고, 그것은 대포 공을 쐈다. 이 자료는 마닐라 갤리온 선 사고를 식별하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닐라 대마는 곧 최고의 리깅 재료로 알려지게되었고, 또 하나의 필수품이되었습니다.


마 갈라 네스 호는 1811 년에 마닐라를 떠났고 4 년 뒤 돌아와 마닐라 갤리온 선의 마지막 항해를 끝냈습니다. 그곳과 다른 곳에서 스페인의 쇠퇴를 설명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있었습니다. 중국 무역에서의 다른 나라와의 경쟁과 집에서의 문제는 결국 중국 무역에서 스페인의 지배력을 종식시켰다.


마닐라 갤리온 선 사고는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것들 중 일부입니다. 또한이 배들에 의해 운반 된 등록 된 보물과 함께, 거의 정기적으로 밀수되고 있음을 주목해야합니다. 지금까지는 소수만이 발견되었습니다. 이것들은:


Nuestra Senora de la Concepcion - 마닐라에서 Acapulco 행으로, 그녀는 1638 년 9 월 20 일 사이판 섬의 남서쪽 끝에 난파했습니다. 그녀는이 시간까지 건조 된 약 2,000 톤의 스페인 선박이었습니다. 미국인 인 윌리엄 매 더스 (William Mathers)는 1987 년에 난파선을 발견했으며 이후이 사이트에서 많은 귀중한 보물을 회수했습니다. 사이트는 이제 골프 코스로 간과되며, 명나라 도자기 파편은 해안선을 따라 흩어져있어 난파선을 정확히 찾아 낼 수 있습니다.


누에 스트라 세 노라 델 필라 (Nuestra Senora del Pilar) - 1690 년 괌의 남서쪽 끝에서 파멸되었습니다. 이 난파선은 지난 몇 년 사이에 발견되어 다이버들에 의해 활발히 연구되었습니다.


San Agustin - 세계 유명 고고학자 / 보물 사냥꾼 인 Robert Marx는 마닐라에서 샌프란시스코의 북쪽 드레이크 베이 (Drake 's Bay)에서 난파 한 아카풀코 (Acapulco) 행 4 함대 중 하나였던 San Agustin의 잔해를 발견했습니다. 현재 Point Reyes National Seashore Park의 일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일부 발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권한을 얻으려는 시도에 대해 읽었지만 법적인 제한으로 인해 어떤 시도도 막을 수 없었습니다.


샌디에고 - 이 난파선은 1991 년 마닐라 만에서 발견되었습니다. 현재 다이버들에 의해 발굴 중이며 현재까지 2 만 8 천여건이 넘습니다. 나는 필리핀의 다른 어부들과 다이버들에 의해 필리핀에서 발견 된 다른 마닐라 갤리온들에 대해서도 들었지만, 정부의 임차하에 이들 중 어느 것이 적극적으로 사용되는지는 확신 할 수 없다.


발견되지 않은 수많은 난파선이 캘리포니아와 멕시코 연안에 있습니다.


Santa Marta-Ran은 1528 년 산타 카타리나 섬에 상륙했습니다. 승무원과 일부화물이 저장되었습니다. 추가 복구가 시도되면 알 수 없음.


누에 스트라 세 노라 데 아유다 (Nuestra Senora de Ayuda) - 320 톤, 1641 년 카타 리나 섬의 서쪽에있는 바위 위에서 난파되었다. 일부 승무원은 살아 났지만화물은 잃어 버렸다.


산 세바스찬 - 1754 년 1 월 7 일 영어 해적 조지 콤프 턴 (George Compton)에 의해 공격당한 그녀는 산타 카타리나 섬에서 서쪽으로 달리며 곧 물의 약 170 '에 침몰했다.


오레곤 주와 캘리포니아 주에있는 다른 여러 지역에서는 극동 지역의 인공물이 나왔고 난파 된 마닐라 갤리온 선에 속할 수있었습니다.


산타 마리아 데 로스 발레 스 (Santa Maria de los Valles) - 1,500 톤. 1668 년 마닐라에서 778 명으로 매우 가치있는화물을 남겼습니다. 많은 고난 끝에 그녀는 크리스마스 이틀 전에 아카풀코에 도착하고 닻을 내렸다. 2 시간 후 그녀는 불을 붙잡고 3 시간 만에 가라 앉았다. 300 만 페소가 넘는 보물과 330 명이 넘는 보물을 모두 데려 갔다.


마닐라 갤리온 선의 대다수는 중국과 일본을 포함한 필리핀과 주변 지역에서 침몰했다. 나는 이들 중 몇 가지를 언급 ​​할 것이다.


San Martin - Patache는 1578 년 Canton 근처의 중국 연안에서 난파를 당했고 많은 은이 탑승했습니다. 1598 년 광저우에서 2 척 더 많은 배들도 잃어 버렸다.


샌프란시스코 - 1608 년에 일본 동부 큐슈에서 금과은을 대량으로 파괴했습니다.


Santissima Trinidad - 1616 년에 마닐라에서 3 백만 페소가 넘는화물로 좌항했습니다. 태풍이 치고 일본 남단의 사 타노 케이 (Cape Satano)에서 난파했다.


예수 마리아와 산타 아나 - 이 선박들은 모두 1620 년에 그들을 습격 한 우수한 네덜란드 함대와 전투를 한 후, 200,000 건이 넘는은 페소로 샌 버나 디노 스트레이트에 침몰했습니다.


San Ambrosio와 다른 배 - Acapulco에서 오는 두 선박은 1639 년 Cagayan 해안의 태풍으로 200,000 개의은 페소와 함께 잃어 버렸습니다.


산토 크리스토 부르 고스 (Santo Cristo de Burgos) - 그녀는 1726 년 필리핀 티 카섬 (Ticao Island) 앞바다에 착륙했습니다. 승무원은 구원 받았지만 우주선과 매우 귀중한화물은 화재로 인해 잃었습니다. San Andres는 1797 년 10 월 Ticao 근처의 Naranjos 떼에서 난파했고 그녀의 귀중한화물의 일부가 사라졌습니다.


Santa Maria Madalena - 그녀를 안전하지 않게 만드는 많은화물로 가득 찼고, 그녀는 1734 년 Cavite를 떠났고, 그녀의 정박지에서 몇 백 야드 내에 전복되어 침몰했다.


이들은 위험한 마닐라 갤리온 선로에서 난파 한 많은 배 중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기술이 향상되면 더 많은 갤리온이 발견 될 것입니다.


세계와 미국의 역사에서 마닐라 갤리온 무역은 어떻게 중요한가?


마닐라 갤리온 교역은 아마도 미국 역사상보다 세계 역사상 더 중요 할 지 모르지만 둘 다에있어 의미가 있습니다. 마닐라 갤리온 무역은 역사상 최초의 진정한 세계화 된 무역 네트워크 였을 것입니다. 이 무역은 캘리포니아의 발전을 가져 왔기 때문에 미국 역사에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있었습니다.


이해하기 위해서.


마닐라 갤리온 교역은 아마도 미국 역사상보다 세계 역사상 더 중요 할 지 모르지만 둘 다에있어 의미가 있습니다. 마닐라 갤리온 무역은 역사상 최초의 진정한 세계화 된 무역 네트워크 였을 것입니다. 이 무역은 캘리포니아의 발전을 가져 왔기 때문에 미국 역사에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있었습니다.


이러한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먼저 마닐라 갤리온 무역이 무엇인지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필리핀 제도의 마닐라와 멕시코 서해안의 아카풀코 무역이었습니다. 필리핀과 멕시코는 모두 스페인 식민지였습니다.


마닐라 갤리온 무역은 1565 년에 시작되었다. 스페인 사람은 그때까지 필리핀과 멕시코를 수십 년 동안 통치했지만, 필리핀에서 태평양을 건너 동쪽으로 항해하는 방법을 아직 발견하지 못했다. 1565 년에 그들은 바람이 동쪽으로 불어 오는 지역을 발견하여 항해 선박이 그 방향으로 태평양을 가로 질러 갈 수있게했습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면 세계 무역이 창출되었습니다. 아시아와 미주 지역이 직접 접촉 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미주에서 아시아 또는 유럽으로, 유럽에서 아시아 또는 미주로, 아시아에서 미주 또는 유럽으로 물품을 공급하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모든 세계가 무역에 의해 적어도 어느 정도 묶여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이것은 세계사에서 중대한 사건이었습니다.


마닐라 갤리온 무역은 미국 역사만큼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미국 역사에 대한 연결은 다소 접선 적입니다. 태평양을 가로 질러 동쪽으로 불어 오는 바람이 종종 갤리온 선이 캘리포니아 해안에서 아메리카 대륙으로 향하게했습니다. 스페인 사람들은 갤리온 선이 장거리 항해를 마친 후 다시 착륙 할 수있는 곳을 찾기 위해 캘리포니아를 마침내 탐험했습니다. 이것은 캘리포니아를 어느 정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것은 스페인어가 캘리포니아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며, 독립국이되었을 때 멕시코로 그들의 통제권이 넘겨 지도록했습니다. 미국은 멕시코 - 미국 전쟁에서 멕시코로부터 캘리포니아를 탈 것입니다.


마닐라 갤리온 선.


마닐라 갤리온 선, 필리핀의 마닐라와 태평양의 아카풀코 (현재 1565-1815 년) 사이에 태평양을 가로 지르는 연례 왕복 (연 1 회)을하는 스페인 항해 선박. 그들은 스페인과 필리핀 식민지 사이의 유일한 소통 수단이었으며 마닐라의 스페인 사람들을위한 경제적 인 생명선 역할을했습니다.


갤리온 무역의 절정기에 마닐라는 세계 최대의 항구 중 하나가되었으며 중국과 유럽 간의 교역의 중심지 역할을했습니다. 중국 실크가 가장 중요한화물 이었지만 향수, 도자기, 코튼 패브릭 (인도산), 귀금속과 같은 다른 이국적인 상품도 갤리온 선을 통해 환적되었습니다. 아카풀코에서 하역 한 후, 이화물은 일반적으로 100-300 %의 이익을 냈습니다. 돌아 오는 항해에서이 선박은 스페인에서 온 통신망을 갖춘 거대한 멕시코은과 교회 인원을 되찾았습니다.


마닐라의 스페인 인들은 연례 선박에 의지하여 배가 바다에 내려 갔을 때 또는 영어 해적에 의해 체포되었을 때 식민지가 경제 불황에 빠지게되었습니다. 갤리온 무역은 사실상 모든 스페인 자본이 중국 상품에 대한 투기에 바쳐 졌기 때문에 필리핀 경제 개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다른 국가들도 중국과 직접 무역을 시작하면서 18 세기 후반 무역의 중요성은 줄어들었다.


Guampedia.


George Anson (1751)이 아카풀코에서 마닐라까지의 교역 경로. Geographicus 희귀 골동품지도에 의해 위키 미디어 공용에 제공되는 파일.


Miguel López de Legazpi의 원정대가 1564 년 멕시코를 출발 해 태평양을 가로 지르는 4 척의 배를 타고 괌과 필리핀을 스페인의 Philip II 왕으로 영입하려고 할 때 단 한 척의 선박 만이 마닐라에서 산 파블로로 귀환했습니다. Legazpi의 손자 인 Felipe de Salcedo의 지휘하에 Andrés de Urdaneta가 운항 한 San Pablo는 1565 년에 주로 향신료를 운반하는 태평양 전역의 마닐라에서 성공적으로 돌아온 최초의 스페인 갤리온이었습니다. 따라서 250 년 긴 갤리온 거래.


마닐라 갤리온 톤 무역 루트는 스페인을 멕시코를 통해 아시아의 상품과 연결시키는 경제적으로 강력한 시스템이었습니다. 그것은 두 개의 분리 된 경로로 구성되었습니다. 서쪽으로는 아카풀코에서 마닐라로, 동쪽으로는 돌아 오는 길에 태평양을 가로 지르는 두 개의 무역풍이 이어졌다.


아카풀코에서 서쪽으로 필리핀으로가는 경로는 2 ~ 3 월에 시작하여 북동쪽 무역풍의 벨트가 태평양을 가로 질러 급격한 폭풍으로 태평양 전역의 갤리온을 급히 타는 10-15도 위도 사이에 시작되었습니다. 서쪽으로가는 길은 먼 북쪽으로 30도까지 갈 수 있지만, 13도 이상에서는 괌과 마리아나 제도를 통과하게됩니다. 1668 년 왕실의 명령으로 아카풀코 갤리온들은 예수회 신부 인 디에고 루이스 데 산 비토 레스 (Digo Luis de San Vitores)가 설립 한 로마 카톨릭 선교의 설립과 함께 괌을 항구로 만들 것을 요구했다. 갤리온 선은 주지사, 예수회 임무 및 식민지 관리를 위해 멕시코에서 물자, 과일 및 기타 신선한 재료를 다루는 금속 물체, 천 및 기타 물품을 차모로 사람들과 교역하면서 물품 및 물품을 멕시코에서 가져왔다. 이러한 거래는 대부분 괌 외곽에서 발생했는데 그 이유는 괌의 물이 너무 얕 았기 때문입니다. 멕시코에서 약 60 일 동안 항해 한 갤리온 선은 필리핀에 도착하기 전에 또 한 달간 여행했습니다.


아카풀코에서 태평양을 가로 지르는 서쪽 통로가 일반적으로 쉬운 것으로 간주되었지만 반환시 동쪽으로 이동하는 어려움은 마닐라를 떠나는 단순한 출발로 시작되었습니다. 동부 노선은 선박을 마닐라에서 대만 및 일본 해역으로 이송 한 다음 캘리포니아를 거쳐 해안을 따라 아카풀코까지 운송했습니다. 갤리온은 해마다 6 월에 샌 버나 디노 해협을 통과해야했는데, 그 해가 가장 좋은시기로 여겨졌고, 필리핀 군도를 벗어난 통로는 대양에 도달하기까지 2 ~ 4 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마닐라 갤리온 무역 전체 역사에서 잃어버린 30 개의 갤리온 중, 많은 사람들이 암석과 섬 주변의 필리핀에서 위험한 항해 중에 길을 잃었고, 위험한 조류와 폭풍이 닥쳐왔다.


해협에서 벗어난 갤리온 선 (galleon)은 Urdaneta가 최초로 산 페드로 (San Pedro) 항해 (1565 년)에서 거의 변화가없는 경로를 따라 갔다. 갤리온 선은 일본을 통과하는 서풍 바람의 벨트에서 30-45도 위도를 여행 한 후 캘리포니아 해안까지 수개월 동안 육지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최초의 산 파블로 갤리온 선은 로스 앤젤레스 근처의 산타 바바라 섬 중 하나 인 산 미구엘에서 상륙했다. 최신 갤리온 선은 케이프 멘 도시 노 (Cap Mendocino), 포인트 레이즈 (Point Reyes), 패럴 론 섬 (Farallon Islands), 포인트 피노 스 (Point Pinos) 및 캘리포니아 주 해안가의 산타 바바라 (Santa Barbara) 항해자들은 육지와의 거리를 유지하기를 갈망하고 있었고 끊임없이 위험한 암석과 섬들, 안개를 염두에 두었습니다.


몇 개월 간의 여행 끝에, 갤리온 선은 바하 캘리포니아 반도의 샌 호세 델 카보 (San José del Cabo) 또는 과달라하라 해안의 나 비다 드 (Navidad)에서 물과 물자 공급을 위해 멈출 수 있습니다. 거의 소모품 인 지로 니모 몬테 이로 (Geronimo Monteiro) 지휘관은 베르나베 만과 산 호세 델 카보 (San José del Cabo) 선교회에서 멈추어 양과 돼지, 가축과 게임 조류, 과일과 야채를 가져갔습니다. 캘리포니아 해안이 샌프란시스코, 몬테레이 및 산타 바바라에서 갤리온 선이 멈추는 식민지화가 된 것은 18 세기 후반부 때까지는 아니 었습니다. 다른 때에는 갤리온 선이 아카풀코 항에 도착할 때까지 필리핀을 떠난 이후 전혀 육지를 만질 수 없었습니다. 필리핀에서 위험하고 종종 치명적인 동쪽 통로는 일부 갤리온 선원이 놀라 울 정도로 짧은 시간에 동쪽 횡단을 할 수 있었지만 5 개월에서 6 개월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갤런은 1593 년 왕립 법으로 인해 기술적으로 300 톤으로 제한되었지만 필리핀에서 출발하기 전 갤런의 무게는 2,000 톤에 달했다. 실제로 1,500 톤이 가장 일반적으로 갤리온의 평균 중량이었습니다. 대부분의 갤리온 선은 필리핀에 지어졌습니다. 세부에서 오는 배는 금, 실크, 아이보리, 샌달 우드, 구리, 도자기, 사향, 녹나무, 향신료 및 중국 및 일본 산 기타 제품을 운송 할 수 있습니다. 갤리온 선에 실린화물의 대부분은 배의 사령관과 하급 간부가 불법으로 밀수입하여 정상 임금보다 엄청난 이윤을 남겼습니다. 멕시코에서 돌아 왔을 때, 갤리온은 멕시코와 스페인의 보석, 레이스, 마약 및 기타 물품뿐만 아니라 동전과 금괴의 형태로은으로 채워질 것입니다.


지휘관과 병사 병력은 필리핀에서 서쪽으로 보내져 필리핀, 괌 및 몰 루카 스 (인도네시아의 섬 군도)에서 수비대를 채우고 동등한 항해를했던 오래된 관리자를 대신 할 수있는 제사장 및 신임 관리자와 함께 가장 많은 승객이되었습니다. 멕시코와 스페인. 배가 & # 8217; 지휘관은 보통 스페인 사람이었고, 갤리온 선원 대다수는 스페인 사람과 비교하여 급여가 부족한 말레이시아와 필리핀 사람이었다. 마리아나 (Marianas) 출신의 차모로 (Chamorros)를 포함한 노예들은 어느 방향 으로든 무역 경로를 따라 이동했다.


마닐라에서 마지막 갤리온 선은 1811 년에 아카풀코에 도착했고, 갤리온 선 마젤란은 1815 년 마닐라에서 아카풀코에서 마지막으로 항해했습니다. 멕시코 독립 전쟁은 멕시코의 스페인 지배력을 끝 맺었습니다. 마닐라 갤리온 무역과 연례 항구 마리아나에서 필리핀으로가는 도중에 갤리온 선이 걸려 들었다.


추가 읽기.


앤슨, 조지. 1974. 세계 일주 항해. 런던 : Oxford University Press, 1974.


Doty, Richard G. 1972. "The Manila Galleons."괌 녹음기, 1972 년 4 월 / 9 월.


Schurz, William Lyttle. 마닐라 갤리온 선. 뉴욕 : E. P. Dutton and Co.


Searles, P. J. 1974. "스페인 갤리온 즈", Guam Recorder No. 3, 1974.


"아카풀코와의 거리 : 격렬한 마닐라 - 아카풀코 실행의 톨게이트"스페인 식민지 시대 (16 세기) : 정복자의 날. 마닐라 : Felta 도서 판매, 1977-19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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